Review & event/육아관련

유아 소전집, 돌잡이 명화 - 엄마의 솔직 후기

photoholicat♪ 2020. 7. 27. 11:19


돌 전후 아가들이 좋아한다는(사실은 엄마들이 더 좋아한다는ㅎㅎ) 돌잡이 시리즈를 처음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국어, 수학, 영어, 명화가 있는데 그림과 색을 좋아하는 아가를 위해 명화시리즈를 먼저 들였다는!

구성은 위 사진과 같이 그림책 10권, 아트북 3권, 플레이북 1권, 지도서 및 아트북 스티커 각 1권, 아트 카드 48장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할인가 기준 6-7만원대에 이정도 구성이면 푸짐하다고 볼수 있을것 같습니다.


다중지능 이론에 따라 각 지능별 발달을 도울 수 있도록 책이 구성되어있었구요!

엄마를 위한 지도서와 플레이북, 아트카드입니다.

아트북 활동지와 스티커인데요, 아직 11개월인 저희 아기에겐 조금 어려운 과정일듯 하여 이 책들은 나중으로 미루어두기로 합니다.

아트카드. 앞면은 그림, 뒷면은 그림에 대해 이야기를 나눌수 있도록 설명이 쓰여져있어요. 왼쪽아래 아이콘을 누르면 세이펜이 호환되어 더 자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대요.


요 아래 책은 밑부분 보드를 잡아당기면 색이 휙 변합니다. 엄마가 더 신나서 읽게 되던 ㅎㅎㅎㅎ


우리아기는 벨크로 테잎이 붙여진 계절 날씨 스티커 놀이가 마음에 드는듯 하네요. 모서리가 둥근 단단한 재질로 스티커를 만들어 놓아 이맘때 아이들도 가지고 놀기 좋게 되어있더라구요. 하루종일 튜브 스티커를 들고다니던 울아가 ㅎㅎ


아가에게 재미는 물론, 감수성과 생각하는 힘을 길러줄 수 있게 열심히 읽어줘야겠습니다!
아무리 좋은 책이라도 제대로 읽어줘야 효과를 얻을수 있듯, 책 자체보다는 양육자와의 책 경험이 훨씬 더 큰 영향을 미치는 것 같아요. 아기에게 건강하고 에너지 넘치는 엄마가 되고싶습니다 ㅎㅎ


이번 명화 시리즈를 보고, 다른 시리즈 구매욕심도 생기더라구요. 세이펜과 함께 사용하면 더 풍부한 설명을 들을 수 있다고 해서 궁금증도 생기구요.

만족스러운 돌잡이 명화 시리즈 구매였어요. 이런 좋은 책 시리즈들이 앞으로도 많이 생겨났으면 좋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