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상./식도락 도전기

[장안]바우하우스 풀잎채

photoholicat♪ 2015. 10. 24. 19:13

장안동 바우하우스 건물 9층에 있는 한식뷔페 풀잎채입니다.

요 건물에 애슐리(이랜드 양식뷔페), 쿠우쿠우(롤스시뷔페), 두끼(즉석떡볶이), 카페 등등 먹을거리가 많았어요

 

가을 입맛이 양식 분식말고 한식을 찾네요 *_* 또 이렇게 나이들어 가는건지....ㅠㅠ

작년부터 계절밥상, 자연별곡, 올반 등 한식뷔페 대결구도가 팽팽한데, 이 브랜드는 처음이에요. (기존 한식브랜드보다 가격은 좀더 저렴한듯 했어요)

 안내를 살펴보니 각종 아울렛, 백화점에 이미 많이 입점해있는 체인이었습니다.

 

 

 

입구사진이에요

점심시간은 10:30am~5pm,  저녁은 5pm~10pm (입장은 8시반까지)

 

 

 

 

내부 전경입니다. 조용하고 따뜻한 조명이 맘에 들어요

 

  

 

 

 

 

별도로 냉면3종, 곤드레밥을 주문할수 있구요, 제 입맛엔 코다리강정과 렌틸콩 샐러드가 가장 맛있었습니다♥

 

 

 

 

 

후식 아이스크림은 무려.. 무려 나뚜루!!!

감동이에요ㅠㅠ 잠시나마 녹차맛을 기대해봤지만 현실은 바닐라맛 한종류.. 그래도 맛있었습니다 헹헹

바닐라아이스크림으로 아포가또, 아이스크림 빙수, 바닐라라떼 등등 다양한 응용을 해봅시다 *-_-*

 

 

 

 

 

 

나가는 길, 고급스럽고 몽환적인 벽 데코레이션이 인상적이었어요

마치 미세먼지에 둘러쌓인듯한(....)이 아니고 안개 자욱한 숲속 풍경이 멋지네요♥

 

 

 

배 땅땅 두드리며 행복하게 나선, 즐거운 한끼였습니다.

 

 

별 4.2/5.0(뷔페자체의 한계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