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상./식도락 도전기

[잠실]호주식 브런치레스토랑, bills

photoholicat♪ 2015. 10. 25. 11:49

 

 

 

 제2롯데월드몰 1층에 있는 호주식 브런치가게 빌즈입니다. 어떤 이유로 요런 이름을 지었을까요 새삼 궁금해집니다ㅎㅎ

 

 

천장도 높고,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시원해 전반적으로 쾌적한 인상을 주던 공간이었습니다.

이날은 아보카도를 곁들인 코코넛 치킨샐러드와 허브프렌치프라이, 그리고 필수메뉴!라던 리코타치즈 팬케이크를 주문해봤어요.

 

 

 

먼저 샐러드. 코코넛 소스듬뿍 묻히고 나온 찢은 닭고기의 식감이 독특했어요. 맛은 고소했구요.

다만 아보카도와는 아직 친하지 않아 좀 꾸덕하고 진한 덩어리를 먹는 느낌? 그래도 원래 샐러드를 참 좋아해 맛있게 먹은 메뉴입니다 :)

 

 

 

어디서나 손이가는 감자튀김 *_* 사이드 디쉬로 적당했어요. 보통의 후렌치후라이보다 얇고 향긋해요. 맥주가 생각나는 맛!

 

 

 

 

 

리코타치즈 팬케이크!

 

바나나가 통으로 들어가 있고 포들포들 도톰한 케이크가 여러겹 쌓여있어요. 따뜻한 커피랑 같이 마시면

꿀꿀하던 기분도 스르르 풀릴것 같던 맛  *_*

 

 

통유리를 통한 빵빵한 채광 + 나무로 만든 높은 천장이 시원한 느낌을 더해주네요

 

 

왠지 건강해지는 듯한(현실은 튀김에 팬케이크...지만) 느낌을 받았던 한끼였습니다 :D

 

 

 

4.6/5.0 (마이너스요인은 가격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