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상./식도락 도전기

원주, 스위트오크(Sweet oak)

photoholicat♪ 2016. 3. 6. 00:06



원주의 핫플레이스라는 스위트오크를 찾았습니다. 

미국인 셰프가 운영하는 집으로 현지에서 공수해온 스모커로 요리를 한다고 해서 기대가 컸어요ㅎㅎ

이 가게는 저녁부터 오픈! 시간에 딱 맞춰 도착했더니 자리선택이 자유로워서 좋았어요 *_*



내부사진입니다. 인테리어 한듯 안한듯 자연스럽게 보여요.

특히, 조명이 예쁘다고 생각했어요.





메뉴판! 수제맥주가 눈에 띄네요. 외국인을 위한 영어 메뉴도 구비!

저는 2인용 pit platter를 주문했습니다 ㅎㅎ






수제맥주를 먼저 시키고~ 음미!

스페인맥주맛에 길들여져서 아직 한국서 맛있다고 느낀 맥주가 별로 없는데 이건 그래도 마음에 들었어요





닭, 돼지, 소고기 부위별 이름! 몰랐는데 정말 다양하네요ㅎㅎ




드디어 핏플래터 등장!! 2인분이란걸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푸짐한 양에 깜짝... 4명이서 먹어도 충분할것 같아요 허허

요기 나온 치킨이 크기가 작았다며 한접시 더 추가해주시던 센스~ 사실 이것도 충분했는데... 그래도 감사합니다 헤헤




우리가 선택한 사이드디쉬는 밥+baked bean + salad

밥이 종지에 담겨나와 자꾸 흘리는건 불편했지만 맛있었던!





간이 어느정도 되어있어 꼭 바비큐소스에 찍어먹을 필요는 없는듯 했다.

그러는 편이 고기자체의 맛을 느끼기에도 좋고 ㅎㅎ

왼쪽부터 치킨- 잘게 찢은 목살- 소고기 





사진으로 다시봐도 이날 정말 포식하고 왔구나..

맛있었지만 가격을 조금 내리고 양을 줄이는 것도 좋을듯하다. 둘이먹기에 44000원이 부담없는 가격은 아니니 ㅠㅠ


곧 주말 브런치도 시작한다고하니까 기대해봐도 좋을듯! 


위치랑 연락처는 요기!



'감상. > 식도락 도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경남사천, 카페 정미소.  (0) 2020.06.28
홈런볼X 에어프라이어 꿀조합 *.*  (0) 2019.11.23
쿠바카페.  (0) 2015.12.09
[야탑]쉐프의밥  (2) 2015.11.14
[동부이촌동] 기꾸(菊)  (0) 2015.11.14